여신강림 E02 문가영(임주경) 움짤

 

 

 

 

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 무리해서 길~게 만들었.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빨강이가 보여....)

 

 

 

 

 

여기 감정 너무 좋았음 ㅠㅠ

 

 

 

"시공간이 오그라들었어"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"(데굴데굴 👀) ......나..?"

 

 

 

쪼꼬미 ㅠㅠ 깨알주경

 

 

 

윙크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쪽 다 너무 잘햌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깨알주경2

 

 

 

쌩얼주경이랑 화장발주경이가 동일인물임을 알려주는 단서

 

 

 

또 윙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"(정색or짜증) 아니?!!" 신속하고 빠른 부정 ㅋㅋㅋ

 

 

 

청량보스.. 청량함의 의인화.. 생기발랄 에너지 가득